입금확인은 전산으로 자동처리 하고 있으므로 주문하실 때의 입금자명과 금액이 반드시 같아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입금하시기 전에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670-7454)로 문의주셔셔 변경하시면 되고,
입금 후 2~4시간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이샤드 홈페이지 오른쪽에
"무통장미확인"버튼을 눌러 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문의남겨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[입금확인 처리가 안되는 경우]
*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
* 같은주문서를 여러개 넣어줬을 경우
(전산 시스템상 여러개를 한꺼번에 읽지 못합니다.)
* 주문서는 여러개인데 금액을 한꺼번에 입금했을 경우
* 주문서는 하나인데 금액을 나눠서 입금했을 경우
*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