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[주문/결제안내] 입금자명과 주문자명이 다른데 어떻게 하죠?

작성자 아이샤드(ip:)

작성일 2016-10-11

조회 53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입금확인은 전산으로 자동처리 하고 있으므로 주문하실 때의 입금자명과 금액이 반드시 같아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입금하시기 전에는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터(1670-7454)로 문의주셔셔 변경하시면 되고,

입금 후 2~4시간 후에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이샤드 홈페이지 오른쪽에

"무통장미확인"버튼을 눌러 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문의남겨 주시면 처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[입금확인 처리가 안되는 경우]

*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

* 같은주문서를 여러개 넣어줬을 경우

   (전산 시스템상 여러개를 한꺼번에 읽지 못합니다.)

* 주문서는 여러개인데 금액을 한꺼번에 입금했을 경우

* 주문서는 하나인데 금액을 나눠서 입금했을 경우

* 주문서에 기재된 입금자명과 실제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